이사야 41장 14절 - 김진현 목사

Worshiper QT

교회가 교회를 돕는다!

홈 > 교회가자 > 예배자 QT
예배자 QT

※ 예배자 QT 문의 : 010-2397-3827 

이사야 41장 14절 - 김진현 목사

교회정보넷 0 31

ed745ec8ce59d8e3e27f2451375aa8e8_1625107406_723.jpg
 

이사야 41장 14절

"버러지 같은 너 야곱아, 너희 이스라엘 사람들아 두려워하지 말라 나 여호와가 말하노니 내가 너를 도울 것이라 네 구속자는 이스라엘의 거룩한이이니라"


세상 사람들은 상대방을 높이고 세워줌으로서 위로하려합니다. 그러나 하나님은 자기 백성인 이스라엘을 바벨론 포로기간을 통하여 낮추시고 비참하게 하시기를 주저하지 않으셨던 것입니다. 하나님은 그 이스라엘 백성들을 향하여 버러지 같은 너 야곱이라고 부르십니다. 이스라엘 백성들은 우상숭배와 불순종과 음행과 교만의 죄로 인해서 바벨론 포로기간을 통과하면서 초라해지고 낮아져 자존심까지 꺽여버린 상태였던 것입니다. 이런 연단을 통하여 이스라엘 백성들은 자신들이 티끌과 먼지와 같이 아무것도 아니라는 것을 깨달았던 것입니다. 하나님은 그런 이스라엘 백성들을 향하여 이사야를 통하여 말씀하십니다. 너희가 앙망해야 할 하나님은 하늘과 땅과 모든 만물의 창조주시요, 나라를 세우기도 페하기도 하시는 변함없는 역사의 주관자시며, 상한갈대와 꺼져가는 등불과 같은 자기백성을 사랑하시고 위로하시며 구속하시는 메시야를 보내실 분이라고 말씀하십니다. 그러니 버러지같은 너 이스라엘 사람들아 두려워하지 말라 내가 너를 도울 것이라 놀라지 말라  나는 네 하나님이 됨이라 내가 너를 참으로 도와주리라 나의 의로운 오른 손으로 너를 붙들리라 말씀하십니다.


그렇습니다. 

내가 경험하는 고난과 연단은 회개하라는 사인이며, 자신의 미약함을  바로 보게합니다.

오늘도 능력이 무한하신 하나님의 도움 없이는 살 수 없는 존재임을 고백합니다. 오늘도 주를 더욱 앙망하고 의지할 때 참된 평안과 위로로 승리할 수 있습니다.


결심문장과 오늘의 기도


"내가 너를 도울 것이라"


주님! 제가 섬기는 살아계시는 하나님은 창조주요 주권자요 사랑의 구속주이심을 알게 하셔서 감사합니다. 

주여!  저에게 주어진 고난과 연단을 통하여 회개하며 더욱 주를 의지하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주님! 오늘도 저를 향한 사랑을 알게해주시고 도우시고 함께 하시니 감사합니다. 모든 일에  두려워하지 하지 말라고 하시니 감사합니다.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글, 김진현 목사

서산성도교회 담임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